Development/Architecture (ko)

    From KDE TechBase
    Revision as of 13:30, 9 February 2008 by Sungjae (talk | contribs) (the Development/Architecture page is completely translated.)
    The printable version is no longer supported and may have rendering errors. Please update your browser bookmarks and please use the default browser print function instead.


    Development/Architecture


    다음 페이지는 KDE의 디자인과 구조에 관한 문서를 상세히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API 문서나, 튜토리얼/하우투, 표준문서와 같은 다른 문서들을 교체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개발 포털 사이트를 보십시오.
    트롤테크의 특별한 Qt 3.3Qt 4.3 문서, 그들의 개발자 페이지를 자주 보는 것이 이해를 하는데 더 빠를것입니다.
    KDE 설치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시스템 관리자들에 대한 각각의 항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문서

    KDE 4 전체 구조 문서
    일반적인 기술, 라이브러리 클래스, 일반 개발 주제에 대한 토론을 포함한 KDE 4 전체의 구조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것은 KDE 4.0 버전을 위한 페이지입니다.
    KDE 3 전체 구조 문서 (원본)
    일반적인 기술, 라이브러리 클래스, 일반 개발 주제에 대한 토론을 포함한 KDE 3 전체의 구조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것은 KDE 3.0 버전을 위한 페이지입니다.
    KDE 2 전체 구조 문서
    위와 같은 내용의 KDE 2 전체의 구조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것은 KDE 2.2 버전을 위한 것입니다..
    DCOP
    1999년부터 2000년까지의 디자인 문서.